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인동맹에 어서 오세요! 11

라이트노벨/출간중

by 여울해달 2013. 4. 11. 20:23

본문


기 본 정 보

제     목

초인동맹에 어서오세요! 11

장     르

신전기

글 쓴 이

반재원

그 린 이

Eika

펴 낸 곳

시드노벨

펴 낸 날

2013년 4월 1일

가     격

8,000원

비     고

양판작가 반재원의 라이트노벨 데뷔작

시드노벨 창간작

초판한정 책갈피, 핀버튼 동봉


취향에 따른 주관적인 평가

그     림

★☆

- 로리는 전~혀 취향이 아님.

이 야 기

★★★☆

- 죽어버린 언데드맨, 그리고 남겨진 사람들은?

감     상

- 이야기가 무겁다 못해 바닥까지 가라 앉았다.
- 변죽만 끓이다 끝나는구나.

총     평

★★★☆

- 작가의 말처럼, 한 권을 절반으로 뚝 잘라낸 이야기. 두껍더라도 한 권으로 내는 것이 좋지 않았을까 싶다. 수작秀作

잡     담

 책 뒷표지가 핀버튼에 눌린 것인지 자국이 남았네요.(뭐, 보는 데는 아무런 지장이 없긴 합니다만...)


 어느덧 나이가 나이인지라, 페이지는 술술 잘 넘어갑니다만, 정작 기억에 남는 내용이 별로 없네요.


 아무래도 뇌세포가 많이 자연사한 덕분인가봅니다.^.^


 그리고 분명 8,000원에 구입했는데 정가는 6,500원?!

 

 핀버튼이 1,500원이나 한단 말인가!(거기다 핀버튼 이건 어디 써먹을 데가 있다고?!)


 무엇보다 분량의 문제 때문에 한권을 반으로 쪼개낸 것은 그다지 달갑지가 않네요.


 다음 권이 최대한 빨리 나와줘야 11권을 두 번 읽는 수고는 하지 않을 텐데 말이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