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은하영웅전설 일반판은 안 나오는 거야? (안나온답니다.)

소설

by 여울해달 2011. 10. 11. 16:06

본문

스페셜 박스 세트가 정식으로 판매되는데... 일반판은???


며칠전 은하영웅전설 완전판 스페셜 박스세트가 예약판매 된다고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 구입할지 말지 고민중이라고 했었는데요.

아이패드 추첨 이벤트와 별책부록이 탐나기는 했지만, 백수인 상황에서 가격부담이 너무 컸고 또 개인적으로 양장본을 기피하는 편이기에 결국 구입하지 않기로 마음을 먹었지요.

이후에 양장표지가 아닌 일반판이 낱권 판매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거기에 표지 비용이 조금 덜 먹히니 일반판은 가격이 조금이라도 다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었고...^.^a

그리고 오늘부터 예약판매가 아닌 정식판매가 되기 시작했는데... 스페셜 박스 세트네요???

물론 출판사에서 일반판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한 번도 한 적이 없었으니 미리 김칫국을 마신 것이긴 한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박스세트만 팔아???

일반판은 나오지 않더라도 낱권판매는 해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 말이죠.

당연히 낱권판매가 될거라 생각하고 5권씩 석 달 동안 구입할 생각이었는데..(이것 역시 김칫국...^.^a)

이렇게 박스판만 팔줄 알았더라면 아이패드 추첨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할때 구입했을 거라고!!!(뭐 당첨된다는 보장은 없지만...)

뭔가 아쉽습니다.T.T

==============================================  2011년 10월 11일 11:54분에 쓴 글  ====================================================

========================================================  이후 내용추가  ===========================================================

오전에 위와 같은 내용의 글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은하영웅전설 완전판의 출판사인 이타카(디앤씨미디어)에 메일로 비양장본에 대한 문의를 해보았지요.

별다른 기대는 하지 않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답변을 받았습니다.

받은 메일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론만 말하면 비양장본은 출간예정이 없고, 가격 또한 내려갈 가능성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나마 다행스럽게도 낱권 판매는 한다고 하니 계획대로 5권씩 구매하는 것은 가능하겠네요.

친절하게 답변을 해주신 이타카(디앤씨 미디어) 측에 다시 한번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