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레이스테이션2 듀얼쇼크2 무선패드

게임

by 여울해달 2015. 11. 8. 11:05

본문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플레이스테이션2 듀얼쇼크2 무선패드입니다.


플스3와 pc에서도 사용가능한 3 in 1 제품도 있지만, 찾아보기 힘들고 가격도 좀 비싸서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의 로고가 포장과 제품에 박혀있지만... 가짜입니다.^.^a


가격은 9.16달러, 우리돈 11,000원 정도였고요, 무료배송이었습니다.


판매자가 양심적이었던지, 중국우체국 무료배송을 통해서 주문 후 2주가 안되어서 물건을 받았네요.


알리 익스프레스 판매자들을 보면 무료배송시 중국우체국을 사용한다고 해놓고, 실상은 송장도 제대로 확인할 수 없는 택배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같은 날 주문한 다른 판매자의 상품이 이 케이스에 걸렸네요.T.T)


구성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패드와 리시버 각 1개씩으로 단촐합니다.


크기는 정품 듀얼쇼크2와 똑같고, 저가 복제품답지 않게 전체적으로 마감 처리도 양호하고 정상적으로 작동하네요.


정품과는 착용감에서 차이가 나는데, 둘다 매끄러운 재질인 것은 똑같지만 이 제품은 좀 싼맛이 난다고 할까요?


정품이 매끄러우면서도 손안에서 감기는 느낌이라면, 이 제품은 그냥 매끄러울 뿐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차이가 큰데, 손과 일체감이 떨어지기 때문에 장시간 사용시 피로감이 좀 심합니다.


설명서에는 AA건전지 2개를 사용한다고 되어 있지만, AAA건전지 2개를 사용해야 합니다.


플스3에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지만 USB컨버터를 사용해서 한번 시도해 봐야 겠네요.^.^

관련글 더보기